유튜브에 새로 생긴 화질 설정 1080p Premium 향상된 비트 전송률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7. 22. 20:47/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유튜브에 드디어 화질 설정에 프리미엄 기능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1080p Premium 향상된 비트 전송률 기존의 1080p 비트보다

더 높은 화질로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얼마나 높은 비트레이트 화질로 변경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존대비 화질은 왠지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뭐 비트레이트만 높으면 다 좋은 화질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제 방송사나 또는 개인들의 촬영 장비들이 다 고가로 촬영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고화질로 보면 생동감 있고 눈의 피로가 없죠 해당 영상을 보려면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해야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프리미엄 가입했다가 유튜브 뮤직을 잘 사용을않해가지고 그냥 해지 했는데 저런 기능이 있는걸 알았다면 진작에좀 나두고

적당한 시기에 테스트좀 해볼껄 그랬나봅니다. 지금 보면 1개월 무료 체험 있긴하지만 다시 가입하기 귀찮고 나중에 기회되면

그때 이용해보는걸로 하고 모르셨던분들이거나 또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하신분은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확인해보니 모든 동영상에 적용되는건 아닌듯합니다. 일부 영상에 한해서 지원하는듯 하네요. 다른영상을 찾아보니 나오질않네요..해당 기능이..

반응형
venusin.tistory.com/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