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에서 게임 후 도착한 수건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9. 18. 14:24/
반응형

제목만 보면 뭔가 하실꺼 같지만 네 제목 그대로 입니다. 알리 에서 게임 진행 후 수건을 받았습니다.  (실질적으로 무료는 아님)

어떻게 받는거냐 그것은 바로 알리 익스프레스 어플 실행 후 < 리얼농장 > 이라는 메뉴 터치 합니다.

잠시 후 게임이 로딩이 됩니다.

게임을 통해 미션을 완료 하고 나면 최종적으로 수건을 획득 하게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완료 하고 최종 페이지에서 $0.10 결제 하게되면 이제 알리측에 주문이 들어가고 배송이 시작 됩니다. 배송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되요.

9월 15일날 신청을 했는데 3일만에 배송되어 오늘 9월 18일날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알리와 계약되어있는 CJ대한통운 통해 배송됩니다.

알리에서 어떻게 배송되어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CJ대한통운 통해 재포장되어 배송이 되고 쿠팡처럼 질긴 비닐에 송장번호 붙어 배송됩니다.

배송되어 온 수건 입니다. 박스에 2개의 수건이 들어 있습니다. 해당 수건 판매 페이지 보면 평이 나쁘지는 않은거 같네요.

사용해보기전엔 한번 세탁하고 이용하겠지만 그래도 저가격에 수건 2장 구매한거치곤 그래도 나쁘지않네요.

수건에 대한 정보 판매 링크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80.0₩ 93% OFF|두꺼운 순면 가정용 수건, 물 흡수, 머리카락 흘리지 않는 일반 컬러, 얼굴 세척 수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반응형
venusin.tistory.com/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