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A6004NS-M 공유기 최신 펌웨어 14.25.4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4. 1. 9. 19:56/
Category : 지식in/Download
반응형

지금 사용중인 공유기는 A6004NS-M 모델로 이전에 당근을 통해 저렴하게 가져왔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해온 ipTIME A6004NS-M 공유기

기존에 사용하던 공유기가 ipTIME 704BCM 제품이였는데 사용하는대는 문제가 없지만 간혈적으로 한번씩 문제가 발생합니다. 증상은 모든 인터넷이 먹통이 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럴땐 조용히

venusin.tistory.com

그동안 가져오면서 몇번의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최신버전의 펌웨어가 등록 되어 있었습니다.

 

EFM, ipTIME 아이피타임

이지메시, 이지메쉬, 메시와이파이,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및 무선 인터넷 공유기, 와이파이 증폭기 및 확장기, 기업 및 가정용 나스, NAS STORAGE 등 제품소개와 펌웨어 다운로드 고객지원 제공

iptime.com

14.25.4버전이 올라와서 수동 펌웨어 파일만 다운로드 받고 관리자 페이지 통해 자동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 했습니다.

a6004nm_ml_14_254.bin
15.20MB

 

가끔 한번씩 공유기도 리부팅 시켜줘야하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시키는김에 자동으로 리부팅이 한번 진행되었네요.

공유기는 꺼지지않고 항시 켜져있다보니 어쩌다 한번씩 리부팅 시켜줄때가있는데 그게 오늘인가 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해서 뭐 크게 달라진건 없지만 보안 이슈등 수정된게있으니 아직 같은 회사의 제품 공유기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홈페이지 방문하여 최신버전의 공유기 펌웨어 등록이 되어있는지 확인 후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