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에 사용할 SD 16GB 메모리 구입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10. 29. 12:02/
반응형



휴대폰에서 사용할 메모리 오픈마켓 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옛날에 사용하던 8GB 메모리가 상태도 않좋고해서

16GB 저렴하게 판매한다길래 훅 질렀습니다. 옛날에 8GB 구매할때만해도 가격이 상당히 비싸게 주고 구입했는데

지금은 너무 저렴해져서 큰 부담이 없네요. 8GB 구매 당시에도 3~4만원 정도 주고 구매한걸로 기억하는데... 워낙 초기에

나왔을때 바로 구매했었으니깐요.하도 오래 되서 가격마져도 가물가물하네요. 더주고 구매했을지도....

게다가 택배비 까지 무료라고 해서 냉큼 물었습니다. 제가 결제한 금액은 9,899원 입니다.ㅋㅋㅋ

이머니는 예전에 어쩌다가 쌓인 1원 있어서 그냥 나둬봤자 쓸대없을꺼같아 바로 ㅋㅋㅋ같이 사용했지요.

오늘 구매했으니 빠르면 내일이나 금요일쯤엔 도착하겠네요. 도착하면 다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