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Wi-Fi Zone 인증이 안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11. 9. 11:31/
반응형



휴대폰 이용하는데 너무 인터넷이 느려서 지하철에서 WIFI 켜니 kt와 sk의 wifi 가 잡히더군요.

sk 이용하고있으니까 당연히 sk 잡았더만 이게 왠걸 kt 기기라서 그런지 인증을 요구하더군요. 물론 로그인해야되는데 아이디는

없는 상태고 문득 생각이나 티월드 홈피에 옛날에 MAC 등록 하면 이용가능해서 등록하려고 가보니 이제 홈페이지 자체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네요. 대리점을 방문해야지 이제 등록이 가능한가봅니다.

사용중인 노트2가 SK 단말기였다면 문제없이 wifi 잡아 이용할텐데 제가 사용중인 기기는 KT 단말기라서 인증이 안되더군요.

아무튼 월요일에 대리점 이나 지점이나 방문하여 mac 등록 요청해야겠네요. 길거리 wifi 얼마나 이용할지는 모르지만...

일단 안되니깐 요청해놓으면 언젠간 사용할일은 있을테니깐요.


집근처 대리점 가서 1분도 안되어 등록 완료했네요. 다소 속도가 느리긴하지만 아쉬운대로 사용하기엔 좋네요.

핸드폰은 매일 들고다니니깐 가까운 대리점가서 기기 등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