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오작동 갤럭시 팝 e220s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11. 13. 12:03/
반응형


그냥 누워서 인터넷이나 게임용도로 사용중인 갤럭시 팝 (e220s) 공기계 단말기가 있습니다.

사용중에는 별문제가 없으나 가끔가다 터치 오작동으로 인해 지멋대로 터치가 되는일이 발생되곤 합니다.

예전엔 그런문제가 없었는데 아마도 패널쪽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은데..처음엔 잠깐 그런줄알았더니 이젠 그것도아니네요.

동영상 찍어놓은거보니 귀신이 마구 터치하는거같네요.ㅎㅎ

어짜피 실사용 용도가 아니니깐 큰문제는 없지만 실사용으로 사용할꺼였다면 바로 센터 달려갔을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