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스킨 변경에 관해...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12. 5. 13:47/
반응형

요즘들어 블로그 스킨 변경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뭔지 모르겠지만 지금 사용중인 스킨은 너무 오래 사용했고...

무엇보다 너무 단순 심플하다는데 있어 새로운 스킨을 변경하고싶은 마음이 계속 드네요.

그러던중 마음에 든 스킨이 스켈레톤 스킨으로 반응형으로 모바일에서도 지원되서 바꾸고싶긴한데 일단 바꾸게되면

손볼곳이 한두군대가 아니고 이것저것 나에 맞게 손봐야되서 상당히 귀찮아지기 시작한다는게 문제네요.

모바일 스킨이 다양하거나 아니면 티스토리 스킨을 사용자가 업로드하여 수정가능하다면 좋겠지만 아직 모바일 스킨에대해서는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주는 스킨아니면 적용할수가 없기에 바꾸고는 싶은데.....

테스트 로 스킨 업로드하여 확인해본결과 작동은 잘되는데 업로드 된 스킨 수정할곳이 몇군대 있기에 테스트좀 진행해보고

난뒤에 추후에 블로그 스킨을 변경할지 고민해야겠네요.

스킨 변경하면 또 폰트도 수정해줘야하고 막상 시작하면 상상만으로도 귀찮아지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