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국열차 풀버전 공개 되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3. 10. 15:08/
반응형

봉만대 감독과 김구라 주연으로 나온 짧은 영화인 떡국열차가 BeFUNNY STUDIOS 에서 Full Version 으로 공개 되었네요.

예전부터 뭔가 궁굼했었는데 사이트 가서 보니 나름 알만한 얼굴도 나오네요. 영화 장르가 코미디,에로 였네요.ㅋㅋㅋㅋ

영화는 뭐 설국열차 패러디해서 나온거니깐 대충 아실꺼예요 내용은~

아무쪼록 감상해보실분은 홈페이지 방문하여 가서 보시면 1편 2편 나눠서 전체 버전 공개 되어있으니 보시면 될꺼같네요.

torrent에도 올라왔던데 토렌트로 다운받지말고 홈피가서 감상하시면 다운않받고도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