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즈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3. 19. 21:52/
반응형

오늘 오전까지만해도 파코즈 접속이 아무런 문제가없었는데 오후에 접속을 시도하니깐 이상하게 접속이 안되더군요.

뭐지???하면서 하루종일 파코즈가 접속이 안되다가 공지가 떳네요.메인보드 문제로 인해 서버가 셧다운 되었다고...

아마도 당분간 아마 한 하루이틀 늦으면 3~4일 정도 파코즈 접속이 안될꺼같네요.

다시 파코즈가 정상적으로 접속 될수있도록 기다려 보는수밖에 없을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