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 노출 문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3. 16. 11:39/
반응형

어느순간부터 구글에서 검색노출이 안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블로그 오픈할때만해도 검색이 되었는데 하루하루 지나고

포스팅을 하는대도 구글에서 검색 유입이 하나도없더군요. 일전에 미니바쩜넷 운영시만해도 1순위가 구글이고 2순위가 네이버였는데

이제 구글 검색 유입은 19위로 떨어지고 그뒤로 구글에서는 검색 유입이 없네요.

Google 웹마스터 도구 사용 에도 다 등록이 되어있는 상태인데 유일하게 site:comedy.wo.tc 하게되면 검색이 되긴하나 몇개 검색이 않되네요.

뭔가 셋팅이 잘못된거같은데 그 문제점을 못찾고있네요. 어디가 무엇이 잘못된건지 오류점을 찾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네이버 , 다음에서는 아무런 문제없이 검색 잘되며 검색유입이 잘되고있는데 왜 구글에서만 검색유입이 않되는지 답답하네요.

하루빨리 검색 유입 문제좀 해결해바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