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재설치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3. 27. 15:01/
반응형

옛날엔 IE가 주사용 브라우저 였는데 어느새 크롬으로 옮겨탄디 메인이 크롬 브라우저 였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어느순간부터 하나가 발생하였습니다. 문제는 바로 네이버에 있는 모든 동영상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주로 동영상은 네이버 뉴스 에 올라온 뉴스 시청하려고 클릭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클릭해도 검정 화면만 나올뿐 재생버튼이나 이런게 출력이

안되더군요. 그렇다고 사용중인 플러그인에 문제가 있는것도아니고 뭔가가 꼬여도 단단히 꼬여 안되는걸알고 부랴부랴 북마크 확장프로그램등

백업하고 바로 과감하게 삭제하고난뒤 재설치후 확장프로그램도 사용중인거 다시 설치하니 이제서야 제대로 재생이 잘되네요.

무엇보다 기존에 사용하던 AD(광고) 차단 프로그램도 이참에 업그레이드 교체하였는데 차단이 잘되는지 지켜봐야겠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버전은 AdBlock 2.21 과 Adblock Plus 1.8.12 조합으로 사용했는데 지금은 새로설치한 uBlock 0.9.2.3 설치했습니다.

일단 2개의 역활을 하나가 다해서 그런지 로딩 효과도 나름 있는거같네요. 일단 이것저것 스트해보고 지켜봐야겠네요. 

유블럭이 그래도 가벼운거같고 차단도 잘되니...주메인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꺼같네요.


요놈이 문제가 adobe 플래시 였네요.내장은 사용하면 문제가없는데 어비도 플래시 사용하면 자꾸 문제일으켜서 사용안함으로

바꺼놓으니 문제가없네요..휴

반응형
venusin.tistory.com/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