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만드니 수정할께 많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4. 7. 16:22/
반응형

예전에 사용하던 제로보드4 에서 그누보드5 바꾸니 나름 적응하고있는데 이것저것 손볼려고하니 막상 어렵네요.

제로보드4 처럼 손쉽게 소스 막 수정할수있긴하나 제로보드4 만큼의 이것저것 다양하게 효과등 내려고하니....쉽지가 않더라구요.

제로보드4 사용할땐 그나마 전문적으로 궁굼하면 문의하면 그에 맞게 답변이 바로바로 올라오고 여러 사용자들이 많이 올려줬었는데..

그누보드5 경우 사용자 많지가 않다보니...음 뭐랄까 내가 원하는 답변을 받기가 쉽지가 않네요.

그나마 그누보드5 경우 기본 모바일 페이지가 지원되서 아쉬운대로 사용중인데 제로보드4 경우 모바일 기능이 있었다면 이용했을텐데

아쉽게도 사용자가 모바일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야되는 불편함이 있어서 포기했는데 그렇다고 익스프레스 xe 사용하기엔 무겁고

가벼운게 그누보드5 인데 아쉬운대로 사용은 하고있지만 자기 입맛대로 수정하려고 하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긴 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