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부하로 인한 블로그 접속 중단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4. 14. 20:53/
반응형

블로그에서 이것저것 수정하고있는데 갑자기 트래픽 부하로 블로그 사용이 중단되었다고 안내창이 나와 깜짝 놀랬네요.

저의 블로그 경우 방문자가 많은것도 아니고 대단한 파일이 업로드 되어 외부로 링크되어 있는것도 아닌데말이죠.

혹시나 싶어 다른 블로그도 그런가 하고서 확인해보니 다른 블로그들은 제대로 잘 열리는데 제꺼만 요독 이런 문제가 발생하네요.

전에도 완전 로딩이 느려져서 블로그 이용하는데 불편한적이 있었는데 왜 이런문제가 발생하는건지..알수가없네요.

트래픽에 관해 사용자가 확인할수있는 시스템이 아니다보니 어디서 트래픽이 부하가 발생하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왜 이런문제가 발생하는지 문의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