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T-08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7. 26. 12:48/
반응형

어제 MLT-07 마이리틀 텔레비전 이 끝났습니다. 최종 우승자는 영맨 아저씨가 0.2% 백주부를 꺽고 승리하셨습니다.

그동안 독주를 계속 해왓었는데 어제로써 독주가 끝나고 영맨 아저씨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나타났네요.

방송이 끝난직후 실루엣이 공개 되었는데 대략 1~3시간만에 모든 출연자의 실루엣이 완벽하게 찾아졌네요.

디자이너 황재근 , 김구라 , 이은결 , 에이핑크 (남주) , 그리고 영맨 아저씨 김영만 이렇게 실루엣 주인공들이 모두 밝혀졌네요.

오늘 저녁쯤에 또 MLT-08 해서 다음 티비팟을 통해 생방송이 진행되는데 이제 재미도 많이 떨어졌네요...

한땐 참즐겁게 잘봤었는데 솔직히 영맨의 경우는 콘텐츠가 오래갈 방향은 아니라고생각하네요. 첫몇번의 방송은 향수를 불어 일으키는 정도지...

다큰 어른이 계속 보며 종이접기 할정도는 아니기때문에.....백주부도 한동안 하차 한다고 뉴스 기사도 올라오고.....

오늘 방송진행이 어떻해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