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지급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8. 22. 20:00/
반응형

코미디 블로그에 적용되어있는 구글 애드센스 덕분에 어제 21일 날짜로 Google 애드센스 수입이 은행 통장에 지급금을 보내줬다고

안내메일이 도착했네요. 금요일에 보내줬으니 대략 월요일 오후쯤 확인하면 통장에 들어와있을텐데 그래도 예전처럼 직접 은행 안가도 되서

그거하나는 좋은거같더라구요. 옛날엔 직접 은행가서 받아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지금은 간편하게 사용자가 설정해놓은 은행에 구글에서

알아서 지급금을 보내주니깐 은행 갈필요없어진거죠. 금액은 얼마 되지 않지만...그래도 소소하게 간간히 한번씩 조금씩 받는

기분도 상당히 좋네요. 예전엔 구글 노출로 인해 방문자도 많고 검색 노출은 잘되었는데 이상하게 지금은 그게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구글에서 노출이 제외 된 상태인데 어떻해서든 노출될수있도록 방법좀 찾아서 제대로 노출이 되도록 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