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M네트웍스 ipTIME N702BCM 구매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8. 25. 19:43/
반응형

오늘 드디어 새로운 공유기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N604R 공유기가 점점 와이파이(WIFI) 신호가 끊기고 않잡히고 문제가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새로운 공유기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참 공유기쓰고 있다보면 어느세 갑자기 공유기가 먹통이 되는 문제 그러다가 공유기 리셋 시키면 다시 언제 그랬냐는듯 잘되다가

또 먹통이 되고 그러다가 또 한동안 작동이 잘되고 이런문제가 계속 발생하여 지쳐 결국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EFM네트웍스 ipTIME N702BCM 이며 나름 디자인도 괜찮은데 아쉬운거라면 iptime 경우는 안테나 경우 교체가 불가능 한게

예전부터 참 신경쓰이긴했습니다. 이전에 안테나 수리한것처럼 교체한 안테나가 아닌 일체형으로 되어있어서 만약에 사용자가 사용하다가

부득이하게 안테나가 부셔지기라도하면 엄청난 수리비가 청구 되텐데 그리고 동일 모델의 안테라를 시중에서 사용자가 구매하기도 힘들텐데

교체형 안테나 경우는 인터넷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한데 아무튼 그리하여 이제 지금 사용하는 공유기 포기하고 요놈으로 잘사용해줘야겠네요.

요즘은 기가공유기 많이 사용들하는데 뭐 회선도 기가 회선이 아니니깐 이것으로도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내일쯤이면 택배 올텐데

기대해봐야겠습니다.내일 택배 오면 또 공유기 설정 다시 해야겠네요. 기존에 해놨던 셋팅 그대로 옮기려면 또 펌웨어 업데이트도 해야되고...

또 할께 생겼네요. 해당 제품 설명은 (여기) 클릭하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