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잔상 화면 짜증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1. 13. 19:28/
반응형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하고있는데 버전은 아래와 같이 46.0.2490.86 m 버전인데

문제는 인터넷좀 즐기다가 마우스로 스크롤하게되면 짜증나는 일이 발생 합니다.

다름이 아닌 마우스 스크롤 시 10에 6번 정도는 위 이미지처럼 잔상으로 화면이 검게 나타나는 문제가 발생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긴했지만 딱히 해당 문제에 대해 리포팅 된글이나 블로그에 포스팅된 글 이없으니 해결방법도 못찾겠고....

그렇다고 재설치하자니 확장 프로그램때문에 골머리네요..북마크야 백업후 복원하면 원래대로 복구가 되지만 확장프로그램은 백업하는것도

문제와 복구하는것도 골치네요.. 인터넷 찾아보면 백업 방법있긴하지만 에혀..아무튼 좀더 지켜보다가 정안된다 싶으면 관련정보 백업하고

크롬 재설치해봐야겠네요. 이게 처음에 나타났으면 금세 지우고 재설치하고 그랬을텐데 한동안 사용하다가 어느순간에 나타나서 짜증나네요.

포맷하기전 까지만해도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에효 아무쪼록 해당문제 좀더 지켜보고 찾아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