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재설치후 정상작동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1. 14. 14:33/
반응형

휴 크롬이 이제좀 제대로 잘되는듯 싶네요. 어제 지우고 재설치했는데 일단 이전에 발생하던 문제는 지금 나타나지가 않네요.

일단 클리어 타입의 글씨체 글꼴과 스크롤시 나타나던 잔상이 지금은 나타나지가 않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용하기더 더 편해진거같네요. 진짜 인터넷 이용하다가 스크롤하다보면 그 잔상이 남는거때문에 인터넷 이용도 상당히

불편했는데 다행이도 크롬 삭제후에 다시 재설치후 확장 프로그램 필요한거 다시 다 받고 셋팅 다시하니 지금까지는 해당 문제가 발생하지가

않네요 이전엔 뭐때문에 나타난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상태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