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오류 (메시지 전송 오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11. 30. 00:22/
반응형

요즘들어 점점 카카오톡 메신저가 심히 문제가 많이 발생하네요.오늘도 12시 지난뒤에 5분지났을까 그때부터 카카오톡 메신저가 상태가 않좋더니

메시지가 전송이 안되고 서버가 터지는 문제가 발생했는지 여기저기서 아주 곡소리 나는군요...

3일전에도 카카오톡 메신저 안되서 기사도 난걸로 알고있는데...참 다른메신저로 바꾸고싶어도 주변에 다 카톡만 사용하다보니 넘어갈수도없고....

나참 답답 시렵네요...ㅡㅡ 이놈의 장애 잡는것도 하루종일걸리고... 에혀 암튼 오늘밤엔 카톡 하기는 글렀네요...

슬슬 이제 실시간 검색어에 카카오톡 오류 또는 카카오톡 해서 오를텐데말이죠....쩝!!!

반응형
venusin.tistory.com/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