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료 0원 요금제 완전 끌리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 4. 15:04/
반응형

이번에 우체국에서 기본료 0원에 무료통화 50분 의 제로 요금제를 내놓는다고 기사 나오면서 한참 막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우체국에서 진행하는거긴 하지만 정식으론 별정업체에서 진행하는건데

찾아보니 에넥스 텔레콤 인데 무엇보다 기본료없이 0원에 음성통화 50분이 무료로 제공된다는게 참 메트리가 있는거같네요

3G 요금제 인거같은데 아싸리 아무런 조건없이 기계값이나 이런거 상관없이 자신의 공기계 이용하여 가입할수있다고하면

왠지 한번 가입해보고싶긴하네요. 무료로 제공되는 50분만 넘지 않는다면 무료로 추가 요금 낼필요도 없을테고...

일단 이것저것 알아보고 가능하다면 한번 가입을 해보던가 해봐야겠습니다.

지금도 보면 우체국 알뜰폰해서 실시간 검색어는 계속 랭크 되어있고...이제 언제까지 유지 될지가 관건이긴하겠지만...

음 한번 자세히 알아보고해야겠네요..괜히 무료라고 덥석 물었다가 나중에 골치 아파질수도있으니!!

반응형
venusin.tistory.com/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