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공유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해결방법은?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 5. 16:09/
반응형

오랜만에 카카오톡 이용하여 mp3 파일을 전송하려고하니 위처럼 카카오톡 공유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뜨더군요...

응? 뭐지했습니다. 기존에 음성 파일 전송할때 아무런 문제없이 전송했는데 갑자기 저게뜨니 난감하네요.

기존에 음성 파일 녹음 한걸 보낸방법은 탐색기 어플 이용하여 mp3 음성 파일 선택후 메뉴 눌러 보내기 선택하여

보내기 메뉴에 나오는것들중에서 카카오톡 선택하여 사용자 선택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음성파일 전송되고 전송된건

다운로드 없이 클릭하면 바로 들을수 있었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업데이트 된 후 부터 해당 기능이 작동을 하지가 않네요...

해당 기능 을 음성파일 전송시에 아주 요긴하게 사용했었는데..에휴!!일단은 카카오톡 고객센터 측에 문의 메일 넣어놨는데 과연

어떤식의 답변을 줄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다른 탐색기 어플리케이션 사용하니깐 작동이 또 되네요..에혀 그동안 사용했던게 Root Explorer 이였는데....

해당 어플리케이션에서 ES파일 탐색기 PRO 설치되어있어서 그걸로 시도해보니 또 잘되네요...뭐 이따군지 참!!!!

이제 음성 파일 보낼땐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해줘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