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가 올랐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4. 5. 12:07/
반응형

우와 심히 오랜만에 놀라운 속도 입니다. 예전까지만해도 인터넷 속도가 Maximum 5.6 또는 5.9 가 최대 치였습니다. 

원래 반토막 회선이라 이속도가 나오는게 정상인데 어제 밤부터 어찌된 영문인지 갑자기 인터넷 속도가 상향되어 갑자기 9Mb 까지

치 솓으며 쭉쭉 올라가더라구요.. 과연 이속도가 언제까지 유지 될지는 모르겠지만 좋네요. 파일 다운로드 받을때 속도 빠르게 받아서

빠른 시간내 받을수있어 좋네요. 기존에 속도에서도 뭐 다운받는데 불편은 없었는데 지금 속도 되니 너무 좋네요. 계속 이 속도가 유지 되었으면

좋겠다는 제 바라램이네요. 실히 수년사용했지만 이속도가 나온적은 지금까지 단한번 없었던지라!!! 그저 좋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