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무료 도메인이 자꾸 말썽을 부리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4. 19. 23:50/
반응형

무료로 사용가능한 도메인 주소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름아닌 cu.cc 무료 도메인 인데 참 잘사용하고 있긴한데 한가지 문제가 있네요.

요글래 부터 자꾸 계정의 도메인 목록이 이전 목록으로 백섭 되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즉 1,2,3,4,5,6 개의 도메인이 있는데 여기서 4,5,6 도메인을 삭제하고 새로운 도메인을 생성하고 DNS 주소까지 셋팅 다해놓으면

어느순간 도메인이 삭제 되고 기존에 있던 목록으로 다시 복구가 되버리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기존에 도메인을 여러개 만들어놨는데 사용안하는 도메인들 지워버리려고하는데 자꾸 복구되서 짜증나서 미치겠네요.

더군다나 새로 만든 도메인경우는 다른 호스팅에 연결되어있는데 이게 해외 호스팅용으로 백업 자료 용으로 이용하는거라서

도메인 주소 변경등 할수가 없는데...당혹 스럽네요.

도메인 초기화만 안되면 참 좋은데 자꾸 초기화 되서 답답시렵네요. 다른거 찾아보던가 해야할텐데 너무 알려진 무료 도메인

경우는 많은데 잘알려지지 않은 무료 도메인 찾기가 힘드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