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붕에 빠진날 입니다.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5. 2. 16:24/
반응형

하 암울하네요. 5월 첫날에 깔끔하게 사용하던 노트북의 하드의 D드라이브와 E드라이브를 깔끔하게 날려먹었네요.

더군다나 D드라이브는 OS가 깔려있던것이고 E드라이브는 백업용 자료와 기타 여러 중요한 자료가있던건데.....

파티션 작업중에 불쌍사가 발생하여 날라가 급히 복구 작업을 했지만 결국 회생이 불가능했습니다.ㅜㅜ

그러다 결국 모든 자료가 망실이 되버렸네요 진심 우울터지는 날입니다. 유틸 프로그램이야 다시 구하면 된다지만 개인 자료

등 이건 심각하게 모을수가 없는 것들인데 하!!!!!!!!!!!!진심 빡쳐서 혼자 ㅂㄷㅂㄷ 하고 있었네요..뭐 복구업체다 의뢰한들 쉽사리

가능하지도않고 이미 작업이 수차례 이루워진터라!!!!!!!쩝 뭐라 할말이없네요......액댐 햇다치고 빨리 잊어야겠네요...ㅜㅜ

괜히 계속 생각하면 스트레스만 받을꺼같으니...

반응형
venusin.tistory.com/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