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새로운 광고방식 서비스 베타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4. 28. 23:24/
반응형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방문하여 계정 정보에 아무런 문제 없나 확인차 방문했는데 베타 서비스가 진행중이네요.

그것은 페이지 수준 광고 모바일 서비스 인데 첫번째 광고(AD)는 앵커/오버레이 광고 라고 해서 모바일에서 스크롤 하여도 하단에

광고가 고정되는 방식 서비스 이고 두번째는 모바일 전면광고 인데 이건 블로그에 접속하면 모바일 전체 페이지를 광고로 표시하여

상단에 x 버튼 하나 활성화 시키는 서비스 더군요. 구근애드센스에서 이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았는데 다른 애드센스 에서 이런 방식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이제 구글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베타 버전으로 시작하려고 준비중인거같네요.

일단 두서비스는 괜찮아 보이긴 하나 사이트가 어떠냐에 따라 해당 블로그에 사용자가 많이 방문하여 클릭할지는 미지수 이네요.

개인적으로 위같은 서비스는 그닥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보니...이유는 사이트 접속했는데 메인화면에 내가 보려는 사이트 대신

먼저 나타나는게 광고라면 그닥 다른 사이트 찾아보지 굳이 보지는 않을꺼같아서 선호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일단 추이좀 지켜보고 괜찮다 싶으면 한번 블로그에 적용 시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