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모션 수익구조에 관하여...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5. 4. 03:28/
반응형

데일리모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한지도 수년이 되었네요. 처음 이사이트를 알게된 때가 고로 2008년 알게 되었다가

점차 사이트가 변하고 서비스가 좋아지기 시작한 후부터 다시 이용하기 시작했지요.

해당 영상이 처음 업로드 했던 영상인데 당시 HD 영상임에 불고하고 업로드 하고나니 화질이 매우 않좋게 변해 있었지요.

그뒤로 국내 사이트에 여러 동영상 지원해주는 사이트들이 많아지면서 국내 이용했는데....요즘은 국내보다 해외 사이트들이

서비스가 빵빵하여 이용하고 있던찰라 인데 그중에 데일리모션 사이트가 좋아서 이용하는데 걸림돌이 생겼네요.

그건 다름아닌 수익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데일리모션에서 $100 되면 지원금이 나오게되는데 문제는 본인이 이용하는 계정이

분명 최종 마지막 확인했을때가 4월27일이였는데 그때가 금액이 $103.22 이였는데 갑자기 다음날 수익이 변동이 생기더니

노출수 CPM 예상 수익 자체가 집계가 안되더군요...뭐지 말일이라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5월달이 되고서 한참이 지났지만 여전히 집계는 이루워지지 않고 금액 역시도 수정이 되지 않고있는 실정입니다.

분명 $100달러 되기전까지만해도 매일매일 집계 잘되고 수익이 조금씩 발생하여 오르고 있었는데 막상 $100달러 가 되고

부터는 수익이 변경되지도 않는 문제가 발생하더군요...혹시나 싶어 고객센터측에 문의메일 넣어놨지만 답변은 아직까지 없는 실정이네요.

과연 이게 수익구조가 발생하는지 의문이 들긴하네요... 멀쩡히충족하는 금액을 만들어졌음에도 번복되어 금액이 삭감되고 누적자체도

안되는 실정으로 변경되었는데....어떻해 되는 시스템인지 알 구조 방법없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