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는 데일리모션 (dailymotion)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7. 16. 15:48/
반응형

그동안 잘이용하던 데일리모션 (dailymotion) 동영상 업로드 사이트에서 12일 한통의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메일내용은 이용약관에 위배하여 계정을 삭제했다는 내용인데 백업용 업로드 였음에도 중요한게 많이 업로드 되어있었는데 이제것 문제가

발생하거나 그런적 없던 계정인데 갑자기 한순간에 아무런 알림도 없이 계정을 삭제해버리더군요;;; 얼마나 황당하던지......

일단 이걸 알게된게 Dailymotion Mass Uploader 이용하여 업로드좀 하려고 로그인 하려고하는데 자꾸 로그인 실패가 뜨더군요.

뭐지 하고서 홈페이지 방문하여 다시 재로그인 시도 해보니 이게 왠걸 이 계정은 사용이 중지되었습니다 라고하면서 로그인이 불가능 하더군요.

혹시나 싶어 메일 로그인하여 무슨 메일이 와있나 확인해보니 이전에 삭제된영상 2개 메일빼곤 그외 없던데 이렇게 갑자기 계정이 삭제되니

멘붕이 오더군요...그간 자료이제 어디서 다시 복구해야하는지 멍해지는순간이더군요...더웃긴건 파트너 설정되어있어서 지금 $100 넘은 계정이

3개가 넘는대 수익이 발생하고 이미 수익이 보내져야지 정상인데 데일리모션쪽에선 단한번도 수익이 도착한걸 못봣네요.. 그러고보면

다른 데일리모션 사용하는 국내 사용자들 역시 수익을 배분받은 포스팅도 본적이 없는거같네요.

아무튼 짜증나는건 짜증나는거고 걍 계정 새로 하나 파서 다시 굴려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