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월드 자동 탈퇴 및 개인정보 삭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7. 19. 14:01/
반응형

그간 티월드 이용할일이 없어서 방치하고있었는데 어느세 메일이 한통 도착하였네요.

T world 자동 탈퇴 및 개인정보 삭제 안내 라고해서 너는 티월드 이용을 않하니깐 우리 사이트에서 탈퇴와함께 개인정보 지우겠다는

메일이 도착해있었습니다. 메일 내용 확인해보니 총 4군데 사이트 탈퇴 처리가 된다고하네요.

티월드 , 티멤버쉽 , 티로밍 , 티월드 다이렉트 그간 이용했던곳은 티월드 아니면 티멤버쉽 이였는데 뭐 통신사를 SK 에서 KT 로 이동

한뒤부터는 티월드 사용할일이 없었는데 자동으로 탈퇴된다고하니 그냥 얌전히 잘나둬야겠네요. 로그인했다가 탈퇴 철회 되면

직접 탈퇴해야되는데 아무쪼록 안쓰는 계정들 많을텐데 생각나는대로 찾아서 탈퇴 처리좀 해놔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