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펌웨어 개인적으로 수정했더니...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7. 28. 23:17/
반응형

얼마전 펌웨어 업데이트후 속도가 반토막 때문에 신경쓰이면서 사용했다가 아랫버전으로 내려놓고 사용했었는데....

결국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 받아 bin 파일 수정했더니 속도가 다시 돌아왔네요. 이전버전이랑 펌웨어 비교해가면서 수정했더니.......

설마 했는데 음 역시나 제대로 속도 잘뽑아주니 다행이네요. iptime 홈페이지에도 문의했지만 거기서도 테스트 했지만

torrent 외 다른 속도 테스트로 테스트 해보라고 답변만 주고 오히려 속도 체크 사이트에서 속도 측정하면 속도가 더않나오더군요....

시드 많은 torrent 로 테스트하는게 더 이득인데 아무튼 속도 해결되었으니 잘쓰다가 나중에 새로운 펌웨어 나오면 그때 다시 업그레이드

해야겠네요. 업/다운 로드 에 큰문제 없고 그런거봐서 문제가 없는거봐서는 잘된듯 싶은데....뿌듯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