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 신발이 도착 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26. 17:47/
반응형

01234567

24일에 오픈마켓에서 구매했던 신발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구매한 신발 여기저기 확인해보니 옛날에 구매했던 신발보다 신발 상태는 그닥 좋지가 않네요.

일단 착용감은 깔창 자체 높이가 있어 나쁘진 않지만 신발 마감 처리나 질감 그리고 신발 표면 두께 등 확인 해본결과 이전에 구매했던

신발보단 못하네요. 일단 얼마 못신다가 어딘가 찢어질꺼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왜이리 얇던지....

배송도 예전엔 무지박스 로 포장되어 신발이 찌그러지거나 그런게 없었는데 이건 뭐 단순 비닐 포장으로 와서 신발이 눌린자국이 있더라구요.

장기간 눌려있던 상태인지 복구는 개인이 못할꺼같네요. 어짜피 반송하고 환불 받고 다시 또 구매하고 하면 시간 오래 걸리고 그래서

싼값에 산거 그냥 신어야겠네요. 아무튼 총점 은 별 다섯개 (★★★★★) 중에서 별 2개 반(★★) 주고싶네요.

배송도 분명 오전에 구매해서 다음날 도착 할줄알았는데 늦게 보낸거 같더라구요. 이제것 오전에 구매한 물건중 에서 2일 이상 걸린적 없었는데

보통 오전에 구매한 물건은 다음날 오후쯤 에 받아볼 수 있었는데..아무튼 배송왔으니 신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추후에 다른신발 구매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