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배터리 유격 문제 해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1. 2. 21:15/
반응형

01

언제부턴가 핸드폰 이용하면서 자기마음데로 핸드폰이 재부팅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왜그러지? 고민고민하다가

설치된 어플에 문제가있나 하고 기기에 설치한 어플 확인해봤지만 멀쩡했습니다. 그래서 보드에 문제가 있나 싶어서 기기 분해까지 해봤지만

딱히 문제되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것이 폰과 배터리의 유격이 왠지 범인 인거같아서 확인해보니 역시나 맞았습니다.

그동안 이문제로 알수없이 살짝 충격만 가해도 배터리가 보드와 접촉면이 떨어지면서 기기가 재부팅이 일어나는 현상이 발생하는거였습니다.

그래서 해당 유격을 뭘로 잡아야 하나 고민하다 옷 구매하고 책상위에 있던 탭이 보여 바로 사이즈에 맞게 잘라 넣어주니 아주 알맞게 딱!

들어가더라구요.....물론 문제가 생기는 재부팅 현상 부분까지도 말끔히 해결했습니다. 보통 집에오면 바로 핸드폰을 침대에 휙 던지는데 이럴때

보통 10에 3~4번 정도는 재부팅 문제가 발생했는데 지금까지 단한번도 위 문제가 발생하지가 않네요.

옷 구매하면 달려있는 탭이 사이즈가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구매하는 옷마다 다르겠지만 다행이도 사이즈가 맞아서 다행이네요.

혹시라도 기기가 알수없는 문제로 충격 등에 의해 재부팅 된다면 다른 문제도 있겠지만 1차로 바로 확인 해볼수있는건 배터리 유격이니 먼저

테스트 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