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입금 안내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 22. 02:47/
반응형

두둥 구글 애드센스 에서 수익이 입금 했다는 안내 메일이 도착 했습니다. 매달 21일은 구글 애드센스 입금 해주는 날인데 수익이 딱 되어

미국시간 21일 날짜로 Google AdSense 수익이 입금메일이 왔네요. 이전 포스팅 할때만해도 분명 메일이 없었는데..ㅎㅎㅎ 나름 기분 좋네요.

다만 아쉬운게 꼭 21일날 수익 입금되었다고 오면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그땐 주말이더라구요. 그래서 평일 입금되는 시간 보면 오후쯤에

입금이 되는데 주 사용되는 계좌가 농협인데 다른 은행들보단 쫌 환전했을때 금액이 적더러라구요. 그나마 가까워서 이용하고있긴한데...

이렇게 환전할때보면 항상 금액이 너무 차이가 나는게 아쉽긴하더라구요. 아무쪼록 수익 도착하면 해외 직구하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둔

몇몇 물품들 구매해줘야겠습니다. 부품 교체하려고 핸드폰 뒷 커버와 배젤 셋트등 장바구니에 넣어놨는데 국내에서 구매하려면 대략 3~4만원

정도 들고 거기에 택배비 별도인데 해외 직구경우 무료배송에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어 좋네요. 다만 아쉬운게 무료 배송이다보니 배송기간이

쫌 길다는게 단점입니다. ems 등 이용하면 배송은 빠르겠지만 그렇게 할경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게되는격이 되다보니...구매해놓고 느긋하게

기다려봐야죠!!! 통장에 입금 되는거보고 주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