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녹화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4. 23:45/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현재 PC에서 사용 중인 TV시청과 방송 녹화용 으로 TV카드가 설치 되어있습니다. DIVICO Fusion HDTV 카드 제품인데 사용엔 큰문제가 없었는데..

언제부터인가 JTBC 방송을 녹화 하게되면 방송 녹화 당시는 정상적으로 녹화가 진행되는데 이상하게 녹화 완료가 되면 엉뚱하게 TV조선 방송이

녹화가 되버립니다.ㅡㅡ 얼마나 황당하던지..다른방송들은 아무런 문제없이 해당 방송이 녹화가 잘되는데...유독 JTBC 방송만 이러네요.

분명 어제 방송 테스트 녹화 할때 만해도 뭉처야뜬다 라는 방송이 진행되고있어서 녹화해봤지만 역시나 녹화 완료 버튼 누르고 불러오면

뜬끔없는 TV조선이 녹화가 되어있더군요...임시방편으로 JTBC 경우는 자체 TV프로그램 사용을 안하고 다음 팟플레이어 이용하여 녹화 해야겠더라구요.

혹시나 싶어 다음 팟플레이어 이용하여 녹화해보니 정상적으로 녹화가 잘되는거보면 프로그램 문제일수도 있는데 이건뭐 제조사도 제대로 운영이

되는건지 없어진건지 모르겠고...문의할곳도없으니 그냥 이렇게 사용하다가 나중에 고장나서 안되면 걍 버리던가해야겠네요. AS 할곳이 없으니!!!

이건 딱히 증상이 인터넷을 찾아봐도 나타나지가 않아서 문의할곳도 마땅치가 않네요..ㅠㅠ

반응형
venusin.tistory.com/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