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2차 로그인 은근 문제 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4. 23:24/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티스토리 2차 로그인 보안 기능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적용해봤습니다.

당신의 블로그는 안전한가요? - 로그인 보안 기능 안내

  • http://notice.tistory.com/2368
  • 보안에 신경쓰니 뭐 나중에 추가 문제는 없겠구나 하고 바로 페이지 이동하여 인증 통하여 설정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인증이 완료 되었다고해서 로그인을 했습니다.

    01

    그런데 이게 왠걸 인증하고 난뒤 창을 종료 후 다시 실행 하여 접속하니 또다시 인증을 요구하네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또 그렇고...쿠키 방식으로 되어있는건지 버전도 동일한데...뭐때문에 이렇게 여러번 인증을 하게 만드는건지...참

    은근히 귀찮네요..이것도!!!!!!!한번해놓으면 버전이 변경 되기전까지는 계속 로그인이 이져야할텐데....이건뭐 로그인할때마다 이러니...

    이럴거라면 차라리 OTP 기능을 넣어놔서 사용하는게 사용자한테 편할듯싶네요. 일단 지켜보고 정 문제가 발생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