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가 업로드 방식을 변경 중인가 보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2. 7. 11:33/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기존의 티스토리 에 파일 업로드 방식이 html5 형식이 아닌 플래시로 업로드가 진행되었는데 오늘 파일 업로드 해보니 이게 왠걸? 기존의

파일 업로드 방식이 달라졌더니 확인 해보니 드디어 파일 업로드시 플래시를 버렸네요. 근데 문제는 크롬에서 창이 제대로 출력이 안되네요.

01

기존에 창이 뜨려면 깔끔하게 이렇게 떠야지 정상인데...크롬에서만 하단에 문제가 발생하네요. 네이버 브라우저인 웨일 에서도 정상적으로

창이뜨는데 크롬에서만 저모양이네요..

그래도 티스토리 에서 드디어 플래시를 버렸다는거에 대해 한결 칭찬해줄일이네요...허나 파일 에 대해서만 버린것이고 그외 다른건 아직도 플래시로

작동 이됩니다. 이문제도 하루 빨리 티스토리 측에서 해결하여 플래시를 완전히 버렸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제 블로그에도 미디어 로그 이부분에 플래시로 작동이 되는데 해당 부분을 어떡해서든 플래시를 버리고 제대로 작동 되도록 수정해놔야겠네요.

일단 모바일에서 제대로 출력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하기때문에 다른 블로그들 소스 좀 참고하면서 변경하도록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