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이용하면서 불편한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3. 00:09/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이전후 잘사용하고 있엇습니다. 허나 티스토리 이용하면서 불편한점도 발행하네요.

무엇보다 모바일 페이지에서 글 수정이나 글 작성이 않된다는 큰 문제점이 있더군요.

오늘 모바일로 확인하던중 포스팅 해놓은 글에 오타가 발생하여 수정하려고 로그인을했더니 이게왠걸 포스팅된곳엔

삭제 두글자만 있을뿐 수정 또는 글쓰기 버튼은 존재하지 않더군요.

혹시나 싶어 구글 플레이 통해서 티스토리 검색을 해봤습니다. 검색해보니 6개의 티스토리 어플이 나와있더군요.



물론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있는 어플의 경우 티스토리에서 직접 만들어 배포한 어플이 아니라 개인 사용자가 필요로하여

만들어 등록한것인데 그중에 별이 많고 많이 사용하는 어플하나 골라 다운받아 해보려고했습니다.

허나 역시나 개인도메인 사용자들은 이용을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네요.

몇가지 테스트 해봤는데 개인 도메인은 사용은 가능하나 사진 업로드나 글쓰기가 안되는 문제가있어서 부득이하게...

어플로 티스토리 이용하기는 포기 해야할듯싶더라구요. 물론 안드로이드 계열 사용자만 해당 됩니다.

아이폰 (ios) 사용자경우 티스토리에서 어플 배포하고 있어 아이튠즈 통해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 (아이폰앱 다운)

언제쯤 티스토리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어플를 배포해줄지 궁굼하네요. 일단 고객센터 통해 문의 글좀 남겨봐야겠네요.

이전에 TC(텍스트 큐브) 이용할땐 개인용이다보니 필요한 플러그인 이나 어플등은 직접 제작해 이용할수있었는데..

티스토리로 넘어오니 제약이 있네요.아무쪼록 이문제에 대해 글남겨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