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한 시게이트 외장하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3. 14:58/
반응형

일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었던 외장하드에서 중요한 자료를 꺼내려고 이것저것 해보다 결국엔 포기했네요.

분명 USB 드라이브 에서는 인식이 되어 PC에서 확인은 가능한데 이놈의 HDD 가 문제네요. 도저히 모터이 시동이 안걸리네요.

혹시나 싶어 워런티 조회 해보니 역시나 기간은 한참 끝났네요.

어짜피 기간도 끝나 귀차나서 P/N 은 모자이크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이거 밑져야 본전으로 젠더 구입해서 테스트 해볼까 이런 생각도 해봤습니다. 가격은 대충 변환 젠더가 4~5천원이고 거기에 택배비

포함 하면 7~8천원 으로 구성될텐데 이게 계속 사용하게되면 구입하는건 어렵지 않지만 구입하고 꼴랑 한번 쓸꺼같아서 참 구매

하기도 그렇네요.. STAT 제품도아니고 Ide 제품이다보니..구매하기가 실상 꺼려지더라구요.

012

참....이거 주변에 누가 쓰고있다면 잠시 빌리면 끝나겠지만 사용하는 사용자가 없다보니..빌리지도못하고 씁슬하네요.

빨리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도저히 안되면 최후 수단으로 구매하는 방향으로 생각해봐야 할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