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다른 IP로 로그인을 하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21. 13:03/
반응형

오늘 네이버에서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뭐 물론 다른 메일도있겠지만...네이버에서는 메일이 올일이 없거든요..

메일은 즉 제가 일전에 설정해놓은 다른기기 로그인 알림 서비스 였습니다.

사용자가 설정해놓은 IP 가 아닌 그외 ip에서 로그인을 하거나 하면 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 인데 어찌된 영문인지

오늘 갑자기 한통이 전송되서는 누군가 나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다는것 이였습니다.

확인해보니 오늘 아침 8시 48분에 일반 로그인으로 해서 네이버 게임에 로그인을 하였더군요.

문제는 제가 네이버에서 게임을 하거나 하지 않는다는게 큰문제 인거죠.

혹시나 싶어 다시 로그인 상태 관리 클릭하여 들어가보니 누군가가 아침 댓바람부터 PC(애플리케이션) 으로 접속을 하였더군요.

그전까지만해도 로그인 접속 한 기록보면 다 제가 사용중인 IP 주소인데 오늘 왠 175.45.247.61 시작하는 IP가 접속하여

뭔짓을 하고나갔더군요. 일단 몇년동안 변경하지 않았던 비밀번호를 바꿔버렸네요.

이메일경우는 어느 다른장소가도 로그인하지 않는데 과연 어디서 저게 털려가지고 로그인을 했는지 참 의아하군요.

일단 네이버 게임에 뭐가있는지 확인좀 해봐야겠네요.

아쉽게도 네이버 게임 마이페이지 가서 확인해본결과 아무런 게임을 하지 않았네요..에효..

그나마 쫌 무슨게임이든 고렙으로 키워놨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아무쪼록 다른 유저들도 비밀번호 관리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 이렇게 당할지모르니깐요. 간간히 접속 IP 상태 확인하는데 이렇게 당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일단 IP 내역 토대로 이것저것 알아보고 조취할껀 취해야겠네요.

IP 조회해보니 고정 IP인듯싶은데 어떤이유에서든간에 처리할껀 처리하고 넘어가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