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필요해 지른 SD 메모리와 면도기 날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4. 20. 16:28/
반응형

요 며칠 자꾸 필요해서 구매하긴 한거지만 너무 많이 사는거 아닌가 싶네요..원래 이렇게 막 구매않했는데...ㅠㅜ

오늘 결국 또 지른 제품은 SanDisk Ultra 32GB Micro SD HC 1 Class 10 과 그리고 면도기 날인 도루코 제품의 페이스 XL 제품 질렀습니다.

사실 면도기 구매할때 기존에 이용하던것이 질레트 제품의 면도기 였는데 문제는 질레트 면도날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게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집에 새제품인 도루코 제품의 페이스 XL 면도기 있었는데 개봉후 사용하다가 이제 면도날이 무뎌지고 잘 깍이지가 않아 구매하려고 오픈마켓

찾아보니 다들 가격이 고만고만 하더군요..1만원에서 2만원선 거기에 면도날이 몇개 추가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그러다 우연치않게 의심이 갈정도로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하나 찾았습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7천원선 구성품은 면도날 2 + 바디 + 면도날 1

이렇게 총 바디에 연결된 면도날까지 합해 3개의 날주고 면도바디 까지해서 판매하는데.......다른곳에서 구매하려면 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거기에 택배비는 별도...아무튼 이렇게 찾은곳에 일단 주문은 넣어뒀는데 과연 배송이 될런지 모르겠네요...주문내역 보더라도 0이던데 전체갯수 50개중에서

이렇게 면도제품 지르고 sd메모리는 액션캠에 이용하려고 질러버렸습니다. 기존에 가지고있던 메모리들은 용량이 작아 저장하는대 한계가 있다보니

이왕 저장할때 왕창하는게 좋으니 32기가 정도 넣으면 알차게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클래스 10 이라 아마도 4k 에서 재수좋으면 20fps 까지 뽑아

줄듯 싶네요....(확신은 안스지만 도착하면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아직 4k로 촬영한 영상을 본적이 없던터라 다들 업로드하면 1080p 업로드 하기때문에

구매한 액션캠이 오면 이것저것 간단한 테스트도 해바야할듯 싶네요...아무튼 지금까지 해외 직구든 우리나라 에서 구매한 제품이든 간에 지르고 돈만

나간 상태이지 수중에 물건이 저한테 있는건 하나도 없네요..ㅜㅜ 그나마 키보드는 있다가 오늘 갔으니...망할!!!! 뭐라도 가지고 놀만한 제품이 빨리

배송되어 도착해서 딱 제앞에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언제올려나!!!!!!!!!!! 아참 한가지 도루코 면도기중에 제가 위에 써놓은 페이스 xl 제품 사용하다

면도날 분리 장치 손잡이(?) 버튼(?) 이게 떨어져 나갔다고 그냥 버리지 마시고 홈페이지 방문하여 글남기시면 답장주니 as 받아보세요.

저도 해당 부분이 고장나서 버리고 새로 하나 살까 하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남겼더니 당사로 택배 보내주면 확인 후 1회 교환 처리하여 배송 해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러니 위제품 아니더라도 같은 회사의 제품중에 비슷하게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일단 문의 해보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나름 안되면 말지 하자는 식으로 혹시나 하고 문의 글 남기니 답변 바로 해주더라구요...뭐 그갓것 얼마나 한다고 귀찮게 as를 해 하면 어쩔수없지만...)

택배 발송시 착불로 배송 신청하시면 되고!!!!!받으실땐 신용으로 받는다니깐 해당 제품 이용자에겐 잠시 면도기 사용못하는거빼곤 괜찮은거 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