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이벤트에 당첨 되었습니다. (샤오미 Mi Box3)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4. 27. 12:38/
반응형

오늘 문자 한통을 받았습니다. 문자 내용은 TV앱 이벤트 당첨 되었다는 안내 문자였습니다. 일전에 이벤트 응모했는데 잊고 살았는데 이렇게 문자가 오네요.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 폴딩 처럼 안내 메일이 도착해서 일단 보내긴 했는데..과연!!!! 샤오미 Mi Box3 받아서 얼마나 이용할지 의문이네요.....사용할일은 있을런지!!!!

인터넷 검색해 보더라도 아직 사용기들은 많이 없는 상태고...글로벌 제품으로 보내주는지 아니면 중국버전 으로 보내줄지도 모르고

이미지 찾아보니까 별도 랜 장착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무선랜 이용해야 하던데... 아무래도 사이즈를 작게 만들려고 하다보니 그런거 같긴하네요.

해당 이벤트는 V LIVE Android TV app 이라는 곳에서 TV 에서도 v live 시청 할 수 있도록 홍보 차원에서 진행된건데 50명 인원에 제가 뽑힌게 신기하네요.

저 아니라도 응모를 수천명이 했을텐데....올해 운은 여기에 다 쏟은 느낌이네요..이제!!!다른 이벤트 당첨은 안될듯 싶네요..ㅠㅠ

아무튼 일단 정보 보내놨으니 이벤트 물건이 도착하면 그때 다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