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구매한 셀카봉(모노포드) 질렀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4. 23. 21:48/
반응형

알리에서 셀카봉 (모노포드) 방금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들고 있던 셀카봉은 그닥 성능도 좋지 않고 너무 부실한 제품 이다보니 하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 어짜피 액션캠도 구매했으니 언젠간 사용할꺼같아서 오늘 추가로 구매 했습니다. 구매한 가격은 $4.74 이며 대략 5천500원 정도되겠네요.

01

대략 이런 모습이며 $3.79 동일 제품도 있는데 해당 판매자는 물품을 언제 배송해줄지 모르겠더라구요...그래서 나름 빠른 배송 해줄만한 업체 검색

하다가 찾은곳에서 구매 하게되었습니다. 국내에서 구매하게되면 비슷한 제품이나 택배비 포함하게되면 오히려 만원이상으로 넘어가더라구요..

뭐 저렴한것도 있긴하지만 아직 느긋하게 시간이 있으니 구매해놓으면 언젠간 올테니 느긋하게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불량만 안오면 다행이구요.

불량품 오게되면 또 반품 처리하고 이러면 상당히 귀찮아 지기때문에....심각한 불량 아니고서 단순 스크레치 경우는 그냥 사용해야겠습니다.

어짜피 저렴하게 구매한것이기때문에...ㅎㅎㅎ

원래 구매하려고 했던 제품은 위 제품이였는데 왠지 사용하다보면 관절 부분이 꺽이거나 문제가 생길꺼같아서 포기했네요....

해당 제품 가격도 $5~7 이면 구매할 수 있었는데..왠지 개인적인 느낌이 별로인거같아서 구매는 안했지만 나중에 어디선가 들어보거나 만져볼

기회가 있다면 한번 보고 괜찮다면 구매해봐야겠습니다. 이제것 이것저것 구매 한거같은데 택배 받은것중에서 사용중인건 면도기 와 로션 인듯싶네요.

키보드 구매해서 불량 걸려서 반품시켜놓고 지금까지 깜깜 무소식이고...핸드폰 베젤 구매한건 판매자가 아직까지 무반응이고..이건 추후 취소하고

환불처리하던가 해야겠네요. 액션캠은 UPS 조회 해본결과 국내로 넘어오는중이고...로션과 스킨 구매한건 금방왔는데.....

정작 가지고 놀려는 다른 제품들은 오질않네요..ㅠㅠ 키보드 핸드폰 베젤....빨리좀 배송되어 왔으면 좋겠네요..배송오면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