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dmb 채널이 변경되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7. 14:38/
반응형

새벽에 자기전에 오랜만에 tv 켜서 보기엔 쫌 그래서 dmb 켜놓고 보다 자려고 채널 이것저것 돌려보다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그것은 바로 기존에 dmb 채널에 존재했던 MBC every1 채널이 없어졌더군요.

처음 스샷은 다른폰에서 아직 채널 검색 하기전 이라 채널 목록엔 MBC every1 채널 이라고 표시 되고있습니다.

그러나 저기서 채널검색 누르면 ....

이렇게 채널 이름은 MBC SPORTS+ 채널로 변경된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나마 가끔 DMB 볼땐 정규채널 볼꺼없으면 MBC EVERY1 채널 보곤했는데..이제 DMB 볼일이 없게되었네요.

검색해보니 에브리원 채널 없어진지도 꾀 되었다고하네요..그간 DMB 를 안봐서 이제 알게되었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