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마저도 개인정보 털렸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5. 14:52/
반응형

치킨 프렌차이즈 업체인 BBQ 마저도 개인정보 털리고말았네요.

어찌된 영문인지 아직 인터넷 뉴스는 잠잠하네요. 포털 사이트에 비비큐(bbq) 검색하면 달랑 인터넷 뉴스 기사

하나 나오네요. 그외는 다 다른 기사들뿐이고.. 참 여기저기 털리고난뒤부터 나의 개인정보는 내것이 아니라는걸 느끼게 되었죠.

다행이도 저는 비비큐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아서 털릴꺼는 없지만 혹시라도 비비큐 회원이시라면 바로 비비큐 홈페이지

방문하여 개인정보 유출 여부 사실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유출여부 사실확인) 클릭하셔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아무리 암호화 했다고해도 복원처리하면 어짜피 다 보일꺼 방어보다 공격이 더쉬울텐데..심각하네요. 오늘 뉴스에 나올지 궁굼하군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