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AS 보내야할 키보드 (한성컴퓨터 XK1 BossMonster KLv.75 청축)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6. 1. 21:18/
반응형

01234

4월18일에 구매했던 1차 키보드 구매 후 20일에 키보드가 도착했습니다. 기쁜마음에 개봉을 했지만 불량이 걸렸습니다.ㅠㅠ

아쉽지만 다시 재포장 뒤 반품 처리 후 새로운 키보드를 기다립니다. as 접수 후 반품 하고 다시 물건 받기를 며칠..........

드디어 키보드가 도착 했습니다. 기쁜 마음에 이것저것 키보드에 문제는 없는지 확인해봅니다. 다행이도 겉은 이상이 없었습니다.

키보드 버튼도 다 잘눌리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 오늘 그간 꺼놓고 사용하던 키보드의 LED 를 하나씩 눌러서 잘들어오는지 확인 해봤습니다.

순간 엥(?) 왜지 하고 또 불량이야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각종 버튼 눌러봐도 키보드의 우측 CTRL (한자) 버튼에 LED 들어오지가 않네요.

아뿔싸 또 불량이구나..ㅜㅜ 바로 컴퓨존 홈페이지에서 AS 접수 했습니다. 캬 벌써 이렇게 2번째 불량이 걸리네요..하늘도 무심한건지 아니면 QC 검사가

제대로 되지 않는건지...아무튼 지금이라도 발견 되어 다행이네요..LED는 항상 꺼놓고 사용하는터라 몰랐다가 오늘에서야 발견되어....

혹여나 AS 기간이 끝났을때 발견되었다면 참 억울할뻔 했네요..양품인줄알고 기분좋아했었는데..그게 아니라는게 불량이라는 반전이네요..

아무튼 빨리 수거해서 제대로된 양품의 키보드가 왔으면 좋겠네요. 괜히 한성컴퓨터 XK1 BossMonster KLv.75 이제품 구매했나 싶기도하고..ㅜㅜ

KLv.75 말고 KLv.77 제품 구매할껄 그랬나봐요..LED도 파스텔 색이라 더 괜찮아 보이던데.. 아무쪼록 다음 제품은 양품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