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월 2일 반품을 위한 택배업체에서 픽업 하여 컴퓨존에 입고했습니다. 그리하여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 화요일이 지나 수요일 다음날인 목요일에

드디어 기다리던 나의 키보드인 한성컴퓨터 XK1 BossMonster KLv.75 청축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이번이 3번째 키보드인데 상당히 기대반 걱정반 이였습니다.

이유는 2번씩이나 벌써 키보드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이번만은 진짜 제발 제대로된 제품이 도착하길 기다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보다 조금 아쉬운게 이번 제품의 경우는 키보드의 양쪽의 쉬프트 키 (Shift) 의 타격감이 다르네요. 그래도 이전에 불량걸렸을땐 키감의 경우는

동일하여 문제가 없었는데 왼쪽은 정상인데 오른쪽이 뭔가 통통 튀는 느낌이더라구요. 키 빼고서 다시 재배열 할까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사용하고있는데

아무쪼록 이제 고장나지 않는 이상은 as 받을일은 없을꺼 같네요. 어짜피 한성컴퓨터 경우 as 도 그닥 평이 좋은게 아니기때문에....아래는 영상 첨부 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