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모션(Dailymotion) 송금중....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8. 11. 09:02/
반응형

참 오랜만에 데일리모션 에서 AD 수익 으로 인한 금액이 송금된다고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근 몇개월만에 도착하는거 같네요.

더도 그럴것이 언제부터인가 프로그램 으로 업로드 하는 방식이 막히고 ts tp 등 고화질 업로드가 막히면서 점차 사용 빈도수가 줄더니....

이젠 이용을 않하고있는데 그래도 조금식 누적이 되고 있었나보네요.

몇개월전에 다른 계정에 있던 대략 $350 정도의 금액 받고 해당 계정 확인해보니 고작 $2.3 누적되어있더군요.. 그계정의 경우 한참 잘나갈때 동영상등

각종 업로드가 많이 되어있어서 누적이 되어있었는데 은행 계좌 정보를 입력을 해놓지 않아 수개월동안 계속 쌓이고 쌓이고해서 위 금액처럼 모여

있었는데 지금 보내온건 처음 시작할때부터 바로 계좌 등록한터라 이렇게 보내주네요.

근데 의문인것이 결제 방식 입니다. 구글의 경우 매달 20일에 결제 처리가 되는데 이놈의 데일리모션의 경우 결제날짜가 중구난방이더군요.

자사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데일리모션 헬프 센터 페이지 내용보면 처음엔 결제는 그달 말일에 처리된다고 써있었는데 어느순간 다시 페이지 방문하여

내용확인 해보면 그내용이 쏙빠져있고 다른 내용으로 대체가 되어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처럼 고정된 날짜에 지급 하는게 아니라 다음달 10일 아니면

20일 이런식으로 10일씩 끊어서 지급하는건지 참 이해 하기 힘든 구조로 되어있네요. 혹시나 하고 문의 메일넣어봐도 회신도않아고...그냥 그러려니

하고 사용해야겠네요...구글에서는 많이 받아왔었는데 데일리모션을 통해 받은건 이번에 이제 3번째가 되었네요..또다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반응형
venusin.tistory.com/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