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 삐삐앱이 이제 종료한다네요..아쉽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7. 9. 20:42/
반응형

간간히 팩스(FAX) 이용할때 무료로 이용할수있는 방법이 015 삐삐앱 이였는데 그동안 시험 서비스 진행중 이였는데 오는 7월 31일 날짜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어플 실행시 창으로 알려주네요...ㅠㅠ 그래도 팩스 손쉽게 무료로 보낼수도 있고 무료로 문자도 보낼수 있어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

하고있었는데 이렇게 서비스 종료하니 슬프네요. 어떻하다가 해당 어플을 찾은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무료 아이템을 다시 찾아봐야겠네요.

과연 이만한 어플이 있을런지 모르겠지만...정식 서비스 때 다시 찾아온다고는 하지만 언제 일지도 모르고 정식 서비스 하게되면 이제 다시 원상복구

되어 유료 서비스로 전환하겠지요..문자는 뭐 잘안쓰니깐 상관없지만 팩스경우 간간히 한두번씩 사용하기엔 딱 좋은데 그만큼 사용할만한건 없어보이는데..

아무튼 다른 위같은 무료 어플 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