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알리에서 구매한 셀카봉은 환불 처리 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6. 7. 09:41/
반응형

일전에 알리 익스프레스 에서 셀카봉을 구매했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하는거지만 그냥 우리나라에서 구매할껄 그랬나봐요...ㅜㅜ)

나름 판매자 신용 보고 음 괜찮겠거니 하고 구매한건데 역시나 실수였습니다. 판매자가 빠른 배송 으로 처리해준다 했고 그에 맞게 구매한건데

어찌된 영문인지 일전에 핸드폰 베젤 구매한거보다 배송이 더 않오기 시작했습니다. 베젤은 도착했고 문제가 발생하여 환불 처리 되었는데....

이놈의 셀카봉은 트래킹 조회도 않되고 빡쳐서 분쟁처리 진행했습니다. 판매자는 계속 버티기로 일관하더군요. 안되겠다 싶어서 알리 상담과 1:1 대화

진행 했습니다. 처음엔 너무 기계적인 답변만 해대서 ㅂㄷㅂㄷ 거리면서 대화를 이어나간뒤 몇시간뒤 판매자에게 메시지가 도착했더군요.

우리는 물건을 보내줄테니 분쟁을 취소 해달라(?) 이건 또 무슨 개똥같은 말인지 물건을 왜 이제와서 보내냐니까 아무런 응답이 없더군요.

짜증나서 하루 이틀 시간이 흘러 알리에서 정해준 최종 목표 기간인 1주일이 지나고 오늘 서로간의 양자 합의 못봐 알리에서 전체 환불 처리해준다는

안내 메일을 보내줬네요. 알리에서 구매도 많이 해보고 이런저런 물건 구매할때 판매자와 얘기도 하고 그러지만 이렇게 진상으로 무조건 기다려 달라는

판매자는 처음보네요. 물건 배송은 언제 했냐 물건을 보내긴 했냐 문의에는 묵묵부답 이고 무조건 분쟁처리 한것 취소 해달라는 메시지뿐.....

아무런 정보를 알수가 없었습니다. 아무튼 환불처리 안내 메일도 오고 했으니 그냥 국내에서 적당한 제품 찾아서 구매 하던가 아니면 집에 있는 셀카봉

그냥 이용해줘야겠네요. 요즘은 셀카봉이 디자인이나 성능 다 만족스럽게 나오다보니 나름 탐나서 구매한것인데 이번껀 쫌 실망이네요.

여름 대비 미리 구매하는거라 이젠 알리에서 당분간은 구매할일은 없을듯 싶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