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사용하던 스마트폰 액정이 깨졌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11. 4. 19:23/
반응형

그동안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액정이 2일 날짜로 깨져서 더이상 이용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취해서 들어와서 부랴부랴 갤럭시 백업툴 으로

(SmartSwitchPC) 이용하여 자료 폰 전체 백업은 완료 해놨습니다. 근데 문제는 사용하려는 폰이 LG 여서 자료 백업한게 소용이 없게 되었습니다.ㅠㅠ

삼성폰을 어디서 구해서 복구 한다음에 자료 이동하면 될텐데 남는 폰이 없네요...ㅜㅜ 그나마 게임용으로 가지고 놀던 갤럭시팝(E220S) 이라는 모델

가지고 있는데 어느순간부터 USB 인식이 안되는 치명적인 문제를 발생하고 있어 PC와 연결이 불가능 한상태 입니다. 혹시나 싶어 삼성 프로그램인

Samsung Kies 이용하여 WIFI 연결이 가능할까 싶어 시도해봤지만 폰에서는 연결이 되었다고 뜨지만 정작 PC에서는 계속 연결중만 출력이 되어

이마저도 불가능해졌습니다. 여기에 간단한 연락처 그리고 문자 8천개 정도 되는거 복구 하려고햇는데.....핸드폰님께서 PC연결을 거부하는바람에

물거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상태도 안좋아서 한번 밀어야지 생각하고 백업 후 오딘으로 밀려고했는데 불가능해졌죠...고로 결국엔 사실상 복구는

불가능하다고 봐야겠네요.. 연락처는 어찌저찌해서 일부 연락처는 복구했지만 날려먹은것도 많고 카카오톡 역시도 옛날에 사용하던 구번호로

스텔스 모드로 사용했는데 폰바꾸면서 인증 새로해서 숨어있던것마저도 이제 발견이 되어버렸네요..제길...아무튼 지금 새로운 폰으로 계속 셋팅

하고 그러고있는데 중요한 문자도있는 만큼 좌절은 하지말고 복구할수 있는 방법을 어떻해서든 찾아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