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일 한통이 구글에서 도착했습니다. 메일 제목은 [Google 애드센스: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조치가 필요합니다.] 엥 뭐지?

하고 클릭 하니 제 블로그에 게시 되어있는 블로그 내용중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도록 고의로 유도 했다는 내용인데...

제 블로그 어딜 찾아봐도 애드센스 관련하여 클릭 유도 하거나 애드센스 유도 관련한 글을 포스팅한적도 없는데..이런메일을 받으니 황당하네요.

더군다나 문제가 되는 페이지는 17년 3월4일날 포스팅한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포스팅한 내용이였는데 이 포스팅한

내용이 어떡게 구글 애드센스 클릭을 유발한 글이 되는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않네요. 예전엔 해당 문제가 있었으면 이의제기를 할수가 있었는데..

지금은 메일로 제기할수가 없는게 아쉽네요. 나참 저런 경고메일 받을때마다 참 짜증나는게 무슨 시스템으로 경고를 때리는건지..참..답답하더라구요.

일단 그냥 해당 포스팅 내용은 잠시 비공개 처리해놨는데 굳이 비공개 처리 해놓을필요도 없는것이지만..그냥 해놨습니다.

해당 정보가 필요하시면 댓글이나 스샷 참고하시면 될듯싶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79